2015년 2월 18일 수요일

훈련소 일기 6 - 술판 소꿉놀이

  1, 2분대 대부분이 영화보러 가고 몇 명 안 남았는데 남은 인원 일곱명이서 생수병에 물 채우고, 물컵 갖다 놓고 술마시는 놀이(?)중이다. 처음엔 사회에 있을 때 먹었던 음식들 얘기하다가 술 얘기를 하는데, 편지 쓸 때 펴는 작은 탁자 하나 놔두고 상황극까지 한다. ㅋㅋ

  법인 카드(나라사랑카드 꺼내고 하는 소리)도 나오고 내가 쏜단 얘기도 나오고 ㅋㅋ 군대 오니까 별 게 다 그리운가 보다.ㅋㅋㅋㅋ 이젠 알코올 들어있는 손 세정제 갖다놓고 물 한잔 마시고 알콜냄새 맡고 한다. 하여튼 재밌는 사람들이네.



군대 일기 목차로 가기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